본문 바로가기
영화

[미 타임]영화 소개 및 리뷰

by 배리뷰 2022. 8. 28.
반응형

[미 타임]영화 소개 및 리뷰

미 타임 포스터

피곤하고 지칠 때 멍때리고 보면 재밌게 볼 수 있는 병맛 같은 영화, 미 타임 입니다. 


[미 타임]영화 소개

미 타임

Me Time 

 

코미디 / 병맛 / 미국

청소년관람불가 

러닝타임 : 102분

 

넷플릭스 공개일 2022년 8월 26일

감독 : 존 햄버그 

출연 : 케빈하트, 마크 월버그, 레지나홀, 지미 O.양 등

 

특이사항

영화 제목의 미 타임 뜻이란?

미 타임 Me time 뜻이란 나를 위한, 나에게 온전히 집중하는 시간을 의미합니다. 

직역하면, 말 그대로, 나 자신만을 위한나만의 회복시간 / 나만의 시간을 의미하긴 하고, 2013년 영국 오스퍼드대 출판사가 옥스퍼드 영어사전에 추가된 신조어입니다.

 

위 표현은, 주로 부부 사이 또는 연인사이에서 쓰이는데, 자신을 위해 자신만의 즐기는 시간으로,

한국에선  나 혼자만의 시간이 필요해~ 의 의미가 되겠습니다. 

반응형

[미 타임]영화 리뷰

미 타임

Me Time 

 

미 타임 영화 간략 줄거리

집안에서 집안일을 도맡아 가정에 충실한 전업주부인 소니 피셔(케빈 하트)가 있습니다. 아내 마야maya는 매우 바쁜 건축가입니다.

영화 미 타임 속 마야

마야는 쏘니에게, 자신이 봄 방학에 아이들을 데리고 여행갈테니, 휴식을 취할것을 제안 합니다. 

미 타임 영화 장면 입니다.
영화 미 타임 속 장면 입니다.
영화 미 타임 장면입니다.

아이들은, 집안일을 한번도 하지 않은 마야를 걱정하지만, 마야의 간곡한 요청으로 쏘니는 미 타임을 갖게 됩니다. 

영화 미 타임 장면입니다.

그렇게 혼자가 휴식을 취하기로 했으나, 딱히 계획도 없고 간만에 혼자 만의 시간이라 어떻게 시간을 보내야 할지 막연합니다. 그러다가 자신의 오랜 친구 헉 Hcuk은 자신의 44번째 생일을 축하하기 위해 생일 쏘니를 초대합니다. 

 

헉Huck 때문에 47,000달러를 빚지게 되었습니다만, 헉 덕분에? 미 타임을 제대로 보내게 된 써니 입니다. 

미 타임을 보내고 한층 성숙해진 써니입니다. 


감상포인트  1. 씰 

까메오로, 영화 중반부에 씰이 등장합니다. R&B 가수 겸 작곡가이자, 그래미상 받았던 영국가수 씰입니다.

등장해서 노래불러주시는데, 깜짝놀랐습니다.


감상포인트 2. 미국 서부전반 풍경 구경

미국 캘리포니아 데스 밸리도 구경하고, 서부 풍경을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영화 미타임 장면

영화 미타임 장면그리고 말도 안되는 장면들이 등장합니다. 그 중 퓨마랑 대결하는 장면은.. 누가봐도 CG인게 빤히 보입니다.

CG인거 티나는데 퓨마가 Sonny에게 공격할 땐 놀라긴했습니다.

영화 미 타임 속 퓨마


감상 후기 

미 타임 영화 주인공으로 케빈 하트가 등장합니다. 넷플릭스 영화인 '아빠가 되는 중' 을 재밌게 봤는데, 코미디도 이렇게 잘 소화하는 배우인줄은 몰랐습니다.

 

가족의 가치를 설명하고, 약간은 쌩뚱맞은 스토리가 전개되긴 하지만 코미디 영화 입니다. 코미디로 시작해서 코미디로 끝나지 않고, 약간 가족의 소중함을 전달하는 메세지를 던지는데.. 약간 어색하긴 합니다.

 

미국식 특유의 코미디영화입니다. 약간은 저질스러운 또는 지저분한 농담도 등장한데, 수위가 막 와 도를 지나치네 정도는 아닙니다.방생했던 거북이가 다치자 병원에 데려다 주는 것만 봐도 알 수 있습니다.

 

킬링타임용으로 괜춘한 느낌입니다. 게다가 영화 후반부에는 BTS 의 다이너마이트 노래도 나옵니다. 

B급 영화로 볼 수 있긴 한데, 그냥 보고 있으면 웃긴 영화 미 타임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