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러브 인 더 빌라]영화 소개 및 리뷰

by 배리뷰 2022. 9. 8.
반응형

[러브 인 더 빌라]영화 소개 및 리뷰

포스터

베로나에서 펼쳐지는 러브스토리이나 줄리엣에게 사과해야할, 너무한 영화, 러브 인 더 빌라 입니다. 


[러브 인 더 빌라]영화 소개

러브 인 더 빌라

Love in the villa ,2022

 

로맨스/멜로/코미디/미국러닝 타임 : 115분15세 이상 관람가 

 

감독: 마크 스티븐 존슨출연: 캣 그레이엄, 톰 포허, 레이몬드 애블랙, 에밀리오 솔프리지, 숀 엠싱 등


[러브 인 더 빌라]영화 리뷰

러브 인더 빌라 영화 간략 줄거리 

검사 남자친구를 둔 줄리는, 꿈에 그리던 이탈리아 베로나 여행을 함께 떠나가로 합니다. 1초가 아까워, 여행 계획을 빽빽하게 만들어 코팅까지 해서 남자친구에게 보여주고, 헤어짐을 통보받습니다.

 

너무나도 가고 싶었던 여행이라, 혼자 베로나로 간 줄리.

 

숙박업체의 실수로, 예약해둔 빌라에 더블 예약이 되어 있었고, 결국 어쩔 수 없이 생판 모르는 남자와 시간을 보내게 되면서 일이 꼬입니다.

러브 인 더 빌라 영화

우여곡절 끝에, 둘이 사랑에 빠진다는 이야기 입니다. 


감상 후기

줄리엣 한테 사과해야하는 영화입니다. 

 

일단 스토리가 유치하고 별로였지만 그런 부분을 감안하고라도, 배우들의 연기가 부자연스러웠습니다. 뭔가 말이 안되게 감정이입도 안되고, 오글거리는 대사와 톰 호퍼의 표정연기가 매우 어색했습니다.

 

베로나의 풍경과 와이너리 풍경을 차라리 부각시켰다면 좋았을 것 같은데, 풍경이나 구경하자 하고 계속 봤는데 이탈리아 풍경과 드 넓은 와이너리는 나오지도 않습니다. 아이고 내 시간.. 

 

러브 인 더 빌라 영화 주인공들

위 사진은 러브 인더 빌라 영화 속 4명입니다. 맨 왼쪽이 검사 남자친구, 왼쪽에서 2번째가 베로나 러버인 줄리, 그리고 그 오른쪽은 실제 부부인 로라 호퍼와 톰 호퍼 입니다.

 

맞습니다. 러브 인더 빌라 영화 남자주인공으로 등장하는 톰 호퍼의 실제 부인이, 러브 인더 빌라 속에서 여자친구로 등장합니다. 여자친구와 시간 갖기로 한 사이에, 줄리와 썸타는 영화입니다.

러브 인 더 빌라 영화

그러다가 자신의 진심을 깨닫고 다시 줄리에게 돌아가는 영화인데.. 말이 좋아 진심이지. 아.. 아무튼 스토리도 별로였습니다.

 

스토리도 별로이고, 배우들도 스토리를 살릴 줄 모르고.. 그렇다고 이탈리아 베로나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도 아닙니다. 또는 그렇다고 OST가 좋은 것도 아니었어서.. 뭐 하나 기억이 안남네요. 제일 너무한 건, 주연 배우들의 케미가 별로 안좋아보여서 보는 제가 다 어색했습니다. 

 

킬랑 타임용으로도 비추하는 영화, 러브 인 더 빌라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