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씽2게더]영화 소개 및 리뷰

by 배리뷰 2022. 7. 2.
반응형

[씽 2게더]영화 소개 및 리뷰

씽2게더

박수치고 노래따라하고 춤추고 싶은, 어깨가 들썩들썩거리는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는 씽2게더 영화입니다.


 

[씽 2게더]영화 소개 및 리뷰

씽 2게더

영화 원 제목은 Sing2 

 

애니메이션 / 키즈 / 뮤지컬 / 가족 영화/ 코미디/ 미국

 

2022년 1월 5월 개봉 

전체관람가

러닝타임 110분 

 

감독 : 가스 제닝스 

출연 : 매튜 맥커너히, 리즈 위더스푼, 스칼렛 요한슨, 태저 에저튼, 토리 켈러, 할시, 가스 제닝스, 퍼렐 윌리엄스 등

넷플릭스 씽2게더

특이사항

1. 2016년 대 히트작 <씽>의 후속작, 씽2게더 입니다.

    1편 <씽>도 정말정말 감동깊게? 감상했습니다.

    1편 씽과 내용이 이어지긴 하는데, 씽2게더만 보셔도 영화 충분히 감상가능합니다.

 

2. 목소리 출연진 

매튜 맥커너히, 스칼렛 요한슨, 태런 애저튼, 리즈 워더스푼  등 배우들의 노래를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퍼렐 윌리엄스는 워낙 가수라 노래를 잘하고 토니 켈리도 싱어송라이터라 당연히 구웃!

다른 배우들.. 독창으로 부르는 곡들도 정말 완벽. 

반응형

[씽 2게더]영화 소개 및 리뷰 

씽 2게더

Sing 2

 

씽2게더 간략 줄거리 

1편에서 글로벌 흥행 스타들이 각자 자리에서 꿈을 이루고 살아가고 있는데, 2편은 버스터 문과 그 크루들의 완전히 컴백하여, 지상 최고의 무대에 서는 이야기 입니다.

씽2게더 장면입니다.

버스터 문(매튜 맥커니히)와 그 크루들에게 레드 쇼어 시티에서 사상 최고의 쇼가 펼쳐진다는 소식을 듣고, 도전합니다.

 

최고의 스테이지에 서기 위해, 매우 치열한 경쟁을 치르는데, 오디션에서 바로 탈락하는 위기에 놓입니다.그러자, 버스터 문은 완벽한 공연을 위해 한 때 매우 인기를 끌었으나 현재 개인적인 사정으로 15년동안 종적을 감춘 뮤지션 클레이(U2 보컬 보노)를 캐스팅하겠다는 파격선언을 합니다.

씽2게더 장면입니다.

그리고 Out of this World라는 제목의 공상과학 무대 뮤지컬을 지미에게 설득합니다. 

 

무대는 화려한 공연과 안무와, 무대 전체적인 스토리에 맞게 무대를 구상 및 설치하여야 하는데, 뮤지션 클레이를 섭외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버스터와 애쉬가 클레이를 찾아나서지만, 오히려 상황은 더 꼬입니다.

씽2게더 포샤

로자타는 공연에서 고소공포증 때문에 위험한 스턴트를 하지 못하고, 연기를 하지 못하게 됩니다. 이 때 지미의 딸 포샤가 이 역할 을 맡게 됩니다.

클레이 섭외 성공하고 무대에 선 장면입니다.

이러저러한 사연이 있지만, 클레이 섭외를 성공하고 가까스로 공연은 Dream Big Dream이란 메세지를 전달하며, 성공합니다. 


씽2게더 감상포인트 1  목소리 참조 출연

야심 가득 찬 코알라는 연극 기획자  버스터 문(Buster Moon)은 매튜 맥커니히, 엄마 돼지 Rosita 는 리즈 위더스푼이, 다른 소년 돼지 건터gunter 는 닉 크롤, 고슴도치 로커 Ash애쉬는 스칼렛 요한슨, 수줍음이 많고 용기가 부족 고릴라 죠니 Johnny는 태런 애저튼이, 수줍음이 많은 소녀 코끼리 미나는 토리 켈리가 맡았습니다.

씽 2게더 출연진입니다.

클레이는 예전 U2의 보컬 보노가 맡았습니다. 

 


씽2게더 감상포인트 2

씽2게더에 나온 명곡들 덕분에 귀가 즐겁습니다. 앨리샤 키스, 빌리 아이리쉬, 콜드 플레이, 아리아나 그란데 노래, 숀 멘데스도 들을 수 있고, BTS의 노래까지 나옵니다. 

팝스타들의 히트곡들을 들을 수 있습니다. BTS 의 Not today 노래 나옵니다.

 


씽2게더 감상 후기 

씽2게더의 전편 씽을 워낙 재밌게 봐서 기대가 컸습니다. 그 기대보다 이상이었던 영화입니다. 정말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코미디 영화인 듯한 요소들도 많고, 교훈도 있고 감동도 있습니다.

 

화면을 꽉 채운 그 압도감과, 어디선가 한번쯤은 들어봤을 뻔한 노래들로 즐겁게 감상하였습니다.

 

동물이지만, 캐릭터만 동물으로 표현했지 거의 인간이랑 똑같습니다. 애니메이션 영화인데, 스토리도 괜찮고 구성도 괜찮고 전개도 괜찮고, 유쾌합니다. 아 약간 비약이 있긴 한 스토리이지만, 그래도 갈등을 풀어나가는 방법이나 뭔가 바른 교훈을 전달하는 것 같은 영화입니다.

 

어린 자녀있는 분들은 자녀분과 함께 감상해도 무리 없을 만큼, 젊은 시청자들의 상상력을 매우 사로잡고, 평생 동안 올바른? 가치관을 가질 수 있도록 교훈도 주는 영화인듯 합니다. 자신만의 스토리를 가지고 열심히 살아가는 사람들을 응원하고 있다는 점에서 뭔가 뭉클한 느낌도 들었습니다.

 

볼거리도 많고, 화려하고, 아는 노래 나올 때 전율과 그 어깨의 들썩임 최고입니다. 극장에서 보면 더 좋은 것 같은 영화입니다. 큰 화면에서 주는 몰입감이 좋았습니다. 저는 영화관에서 봤었는데 울컥하고 눈물 쏟았던 기억이.. 애니메이션 영화 치곤 한편의 뮤지컬을 보 것 같은 영화였습니다. 

 

Dream Big Dream의 명언과 전율을 선사하는 영화, 씽2게더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