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러브 앤 젤라토]영화 소개 및 리뷰

by 배리뷰 2022. 6. 30.
반응형

[러브 앤 젤라토]영화 소개 및 리뷰

러브 앤 젤라토 영화 포스터

로마에서 자아 찾는 미국 하이틴 소녀 이야기를 그린 영화 러브 앤 젤라토입니다. 


[러브 앤 젤라토]영화 소개

러브 앤 젤라토 

Love & Gelato 

 

청춘/드라마/ 로맨틱 코미디/ 미국/ 이탈리아 배경 드라마

12세 이상 관람가

러닝 타임: 112분 

공개 : 2022년 6월 29일

넷플릭스 러브 앤 젤라토

감독: 브랜든 캠프 

출연: 수산나 스카그스, 토비아 데 앙겔리스, 오웬 맥도넬, 앤젤리카 워싱턴, 발렌티나 로도비니, 마리 프랑스 아르실라 

 

특이사항

Jenna Evans Welch의 Love & Gelato 소설을 바탕으로 만들어진 영화 입니다.

원작 소설 책 러브 앤 젤라토


[러브 앤 젤라토]영화 리뷰 

러브 앤 젤라토

Love & Gelato 

러브 앤 젤라토 영화 줄거리 

러브 앤 젤라토 이탈리아 배경

미국 대학에 진학하기 전, 자아를 찾기 위해 혼자 이탈리아로 떠나는 니나 nina(Susanna Skaggs)가 주인공입니다.

MIT진학을 앞둔 니나.

러브 앤 젤라토 니나

사랑하는 어머니와 둘이 살고 있었는데, 어머니가 암으로 죽고, 엄마의 마지막 유언같은 소원을 이루어야 할 의무를 가지고, 이탈리아로 혼자 떠납니다. 

반응형

니나의 어머니는 어렸을 때 이탈리아로 여행을 했었는데, 그녀의 요청은 니나가 그녀의 발자취를 따라야 한다는 것입니다.

니나는 이탈리아 로마에 도착해서, 로마의 아름다움, 맛있는 빵, 음식, 와인, 풍경 들에 심취해가는 중, 

 

가을에 보스턴에 위치한 하바드 대학,

즉 하버드 진학을 앞둔 알렉산드로 와 만나게 됩니다.

영화 러브 앤 젤라토 알렉산드로

알렉산드로는 집안 계통을 이어서 은행가를 책임져야 하는 인물이나, 자신은 건축공부를 하고 싶어한다고 자신의 꿈을 얘기합니다. 니나에게 밀당하지 말고 그냥 오늘부터 만나자며 둘은 급속도로 사귀게 되지만, 그날 저녁 알렉산드로는 니나에게 아버지 만난다해놓고 다른 여자와 노는 모습을 니나게 보게됩니다.

쓰레기. 라고 니나와 다른 여자는 알렉산드로에게 말합니다. 

러브 앤 젤라토 속 로렌초

알렉산드로도 만나고 요리사인 로렌초도 만납니다.

로렌초와 키스도 하고 서로 마음을 확인했지만, 니나는 실수였다고 말합니다. 이건 또 무엇..

로렌초가 여자친구가 있고, 자신은 미국사니까라는 말을 합니다. 

 

이탈리아에서 어머니를 두고 떠난 자신의 아빠를 찾지만, 더 혼란스러운 니나 입니다.

바로 떠나려고 할 찰나에, 니나의 베프 에디가 옵니다. 친구하나 잘 뒀네요. 

러브 앤 젤라토 속 장면, 찐친 에디(좌) 와 니나(우)

그렇게 우왕좌왕 하다가, 엄마의 첫사랑이 누구인지 알게됩니다. 그건 바로 하워드.

 하워드는 니나의 양부가 되기로 하고,

니나는 이렇게, 자신을 더 찾아야 하겠다며 MIT입학을 1년 더 미루며 영화는 끝이 납니다. 

 


감상후기 

그닥 깔끔하지 못한 전개뭔가 복잡한 사연들이 많습니다. 별로 공감도 안갑니다. 

 

보는 내내 이탈리아 여행가고 싶다. 언제쯤 비행기 가격에 낮아질까라는 생각만 들었습니다.

젤라토 먹는 장면도 그렇게 많지 않습니다!! 다양한 젤라토 라도 소개해주지. 기억에 남는 건 로렌초 할머니의 피스타치오 맛 젤라토 하나 밖에 없습니다.

영화 러브 앤 젤라토 속 이탈리아 장면입니다.

이탈리아 로마 찬양 영화 인듯 합니다. 

엄마의 다이어리를 읽으면서, 엄마의 첫사랑 찾는 것 같기도 합니다. 하워드 라는 사람인데,  

 

이탈리아에 전설이 있다고 합니다. 다리에 자물쇠를 채워 놓고 열쇠를 테베레 강에 버리면 사랑이 절대 끝나지 않는다는 전설. 니나의 어머니는 하워드(니나 아버님 아니심;)를 사랑해서 놓아주지만, 열쇠는 간직할 거라고 합니다. 영원히. 흠... 너무 뜬금없이 전개되어서 좋은 전설을 영화 속에 녹이지 못한 것 같습니다. 

 

영화 처음 도입부는 그냥 오~하고 보다가, 뒤로 갈수록 뭔가 엉성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그냥... 음.. 신선함이 부족하고 이탈리아 구경하고 싶다하셔도 다른 영화보시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영화 러브 앤 젤라토 속 이탈리아

로마에서 자아 찾아보고자 했던, 미국 소녀를 그린 영화 러브 앤 젤라토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