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영화 소개 및 리뷰

by 배리뷰 2022. 6. 12.
반응형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영화 소개 및 리뷰

포스터

기대하지 않고 보면, 그냥저냥 볼 만한 코메디 영화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입니다.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영화 소개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Identity Thief 

 

코미디/ 범죄

미국영화

15세이상관람가

러닝타임 : 111분 

 

감독 : 세스 고든 

출연 : 제이슨 베이트먼, 멜리사맥카시, 아만다 피트. 에릭 스톤스 트리트 등 

감상가능 한 곳 : 넷플릭스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영화 리뷰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Identity Thief 

 

간략줄거리 

 

다이애나(멜리사 맥카시)는 샌디 패터슨(제이슨 베이트먼)의 이름과 신용정보를 모두 도용하여, 센디는 자신의 재산은 물론 새로운 직장까지 모두 곤란한 처지가 됩니다. 샌디는 자신이 자산이 온전하는 점을 증명해야 하는 상황이 옵니다.

반응형

겨우겨우 7일간의 시간을 얻어서, 자신의 정보를 도용한 사람을 잡기 위해 고군분투 합니다. 샌디의 거주지인  덴버에서 다이애나가 살고 있는 플로리다로 날아갑니다.

 

다이애나를 직접 잡는데는 성공하긴 하나, 다이애나를 노리는 채권자들을 피해서 덴버에 데려가야합니다. 설상가상으로 어떤 청부업자가 다이애나를 죽이려고 하는 상황입니다. 

 

그리고 웬수 같은 다이애나는 호시탐탐 도망칠 생각뿐이고, 거짓말고 온갖 속임수를 부리는 상황.

과연 샌디는 자신의 새직장에 다이애나를 데려가 자신의 죄가 없다는 점을 증명할 수 있을까요. 

 


감상후기 

코메디영화라는 명목아래, 진짜 무질서하게 말도 안되는 스토리입니다. 근데 계속 보게 되는 이유는 주연배우 제이슨 베이트먼과 멜리사 맥카시의 열연 덕분에 봤습니다. 

영화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장면입니다.

로튼토마토에서도 평점이 매우 낮고, 부정적인 평이 많았습니다.

그래도 3,500만달러 예산으로 전 세계적으로 1억 7,400만 달러 이상의 수익을 올려서 상업적으론 흥행했다고 볼 수 있습니다.

영화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장면입니다.

아마 주연배우들 덕분이지 싶습니다.

 

진짜 이야기 구성만 보면, 진짜 심각한 범죄인데 말이죠. 보이스 피싱을 넘어서, 신용카드 도용은 물론, 아예 신분까지 도용이라니..

근데 너무 그럴싸한 도용도 아닙니다. 허술하군;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멜리사 맥카시 특유의 개그 코드, 그리고 특유의 뭔지 모를 뻔뻔한 태도 맨는 이 영화에서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냥 저냥 보고 있으면 웃깁니다. 박장대소할 만큼의 개그는 아닙니다. 

영화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장면입니다.

그리고 나름의 감동적인 부분도 있습니다. 물론, 감옥에 가게된 다이애나 이지만 샌디의 아이들에게 교훈도 줍니다. 

 

멍때리고 보기 좋은 영화, 내 인생을 훔친 사랑스러운 도둑녀 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