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드라마

[에린&에런]미국드라마 소개 및 리뷰

by 배리뷰 2023. 11. 22.
반응형

[에린&에런]미국드라마 소개 및 리뷰

에린 & 에런 드라마

미국식 개그가 녹여있고,

귀염뽀짝한 막내 나타샤가 끌고 나가는 미국 가족 드라마 'Erin & Aaron' 드라마 입니다. 


[에린&에런]미국드라마 소개

에린 & 에런 드라마

Erin and Aaron

 

음악, 키즈, 시티콤, 코미디, 드라마, 가족, 미국 

전체관람가

 

2023년 11월 3일 

에피소드 13개 

러닝타임 : 각 25분 정도 

에이바 로, 젠슨 게링, 파이퍼 브라운, 데이비드S.정, 러리사 올리닉, 

 


[에린&에런]미국드라마 리뷰

에린 & 에런 드라마

Erin and Aaron

 

줄거리 

10대 의붓남매인 ERIN 과 AARON은 이름과 음악에 대한 사랑을 공유합니다. 그러나 음악과 이름은 그들이 공유하는 전부일 뿐입니다.

 

AARON의 엄마 실바아는 ERIN의 아빠 척과 사랑에 빠지고, 재빨리 결혼하여 가족이 됩니다. Aaron 과 그의 여동생 Natasha는 펜실베니아에서 캘리포니아로 이사해야 하고, Erin은 처음으로 집을 공유하는 법을 배우기 시작합니다. 에린과 애런은 학교와 집에서 스스로 독립을 이루려고 노력하면서, 때로는 라이벌로이 됩니다. 음악을 사랑하는 점이 공통분모이지만, 경쟁을 하기도 하고, 매일 가족들이 겪는 일상을 그리고 있습니다. 

에린과 애런 가족


감상후기 

컨트리 컴포트에서 출연했던 파이버 브라운이 'Erin and Aaron'에서 나타샤 역을 맡았습니다. Erin and Aaron 드라마 자체는 약간 진부하고 약간 루즈한 면이 없지 않아 있지만, 나타샤의 영악한 모습이 귀엽습니다. 

 

에린 &에런 드라마 중 나타샤 역을 맡은 파이퍼 브라운

 

좌 Araron 우 Erin

Erin은 약간 자유분방하고,천방지축의 느낌이라면 Aaron은 확고하고 체계적이고 섬세한 인물로 그려집니다.

둘의 성향도 성격도 아예 딴판이지만, 가족이 될 수 있을지 어떻게 가족이 되어가는지를 그린 가족 드라마 입니다.

 

반응형

Erin and Aaron (에린&에런)드라마 자체는 약간 과장되어 있지만, 가볍고 재미있고 약간은 우스꽝스러운 느낌이 있습니다. 그래도 에린과 에런이 뽐내는 노래와 특히 에런의 목소리는 꽤나 감미롭습니다.

에린 &에런 드라마 중 나타샤 역을 맡은 파이퍼 브라운

 

가족들 단위이고, 시티콤이라서 유머 요소가 숨어 있습니다.

미국특유의 유머포인트도 있지만, 짧은 영어도 많이 나오기 때문에, 영어 공부용으로도 나쁘지 않은 듯합니다. 

 

컨트리 컴포트에서는 사뭇 다른 영악한 캐릭터로 설정된 나타샤의 면모가 약간 우려되는 부분도 없지 않지만, 그래도 나타샤가 어른을 따라하려는 모습과 행동은 귀엽습니다. 주인공은 Erin 과 Aaron이지만 오히려 막내 나타샤가 나오는 장면이 인상적이었습니다. 

 

드라마 자체의 호평은 딱히 받지는 못하였다고 알고 있는데, 아마 Erin and Aaron 시즌 2가 출시된다면 2024년 여름 이후가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귀염뽀짝한 막내 나타샤가 끌고 나가는 미국 가족 드라마 'Erin & Aaron' 드라마 입니다. 

반응형

댓글